한국이 E스포츠 대회에서 강한 이유?
- E스포츠
- 2019. 9. 30. 14:37
한국이 E스포츠 대회에서 강한 이유?
e 스포츠의 세계에 빠지 든 그렇지 않든, 경쟁 게임의 세계가 지난 몇 년 동안 실제로 증가했다는 사실에 주목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상금, 미디어 포커스, 심지어 소규모 유명인 라이프 스타일이 가장 재능있는 게임 커뮤니티 엘리트에게 떨어졌습니다.
이 미디어와 돈 버즈의 중심에는 한국인들에있는 빛나는 별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브라질 인이 축구를하거나 자메이카 인이 한국 e 스포츠맨 (및 여성)이 농작물의 핵심이며, 경쟁이 치열한 컴퓨터 게임과 관련하여 국가가 이길 수는 있지만 ... 왜 그럴까요?
e 스포츠 챔피언은 무엇입니까?
그렇다면 한국인이 왜 그렇게 좋은가요? 이를 살펴보기 전에“eSports good”이라는 의미를 정량화 해 보겠습니다.
Esports는 전문 게임과 동의어입니다. e 스포츠에 대한 공식적인 정의는 아직 없지만 주류 게임 분야를 구성하는 주요 게임 타이틀이 많이 있습니다. 여기에는 Warcraft, DOTA 2, CS : GO, League of Legends 및 (이 기사와 가장 관련이있는) Starcraft가 포함됩니다.
팀은 전 세계의 다양한 리그, 디비전 및 콘테스트에서 서로 경쟁하여 특정 분야의 챔피언이 될 권리를 갖습니다 (그리고 그 과정에서 몇 £££를 벌 수 있습니다).
전통적인 스포츠와 달리 팀이나 개인은 월드컵이나 금메달의 의미에서 '궁극의 챔피언'이 아닙니다. 각 게임과 형식에는 고유 한 승자가 있습니다. 그러나 어떤 게임은 다른 게임보다 높은 평가를받습니다.
한국 왕관?
이곳은 한국 e 스포츠 스타들이 들어오는 곳입니다. National University Esports League의 Peter 'Aezure'Dakin이 설명합니다.
“지난 두 시즌 동안 한국 팀은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에서 우승했습니다. 그러나 LoL (League of Legends)에서 한국의 지배력은 스타 크래프트와 비교할 때 아무것도 아닙니다.
스타 크래프트 : 브루드 전쟁 이후 현재 판 스타 크래프트 2까지 완전히 한국이 지배하고있다. 이는 대규모 토너먼트 및 세계 선수권 대회에서 한국인이 아닌 사람들이 소수이며 확실히 이길 수없는 시점입니다.”
한국을 최고로 만드는 것은 무엇입니까?
그렇다면 한국 게이머가 e 스포츠 세계의 리오넬 메시가 된 이유는 무엇입니까? 문화적, 사회적, 재정적 이익에 이르기까지 많은 요인들이 그들의 지배에 기여합니다.
e 스포츠가 종종 부업 또는 약간의 농담으로 여겨지는 유럽과는 달리, 게이머는 한국 문화에 대해 매우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그들은 전통적인 운동 선수가 북미 또는 유럽에있을 것처럼 존경합니다. 한국 미디어는 비디오 게임 '별'을 영화 롭게하며 유럽의 축구 선수 나 영화 유명인과 같은 사회적 존경에 빠뜨립니다 ... 기본적으로 게이머가되는 것은 멋지다.
유럽에서 훈련하는 선수들과 마찬가지로 게임 성능을위한 인프라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한국에는 실제 상금과 함께 게임 행사가 자주 개최되는 'e 스포츠 스타디움'과 전문 학교가 젊은 인재와 훈련 센터를 다니고 있습니다.
경쟁력
아마도이 극심한 지배에서 가장 중요한 점은 한국 게임의 경쟁력이다. 같은 방식으로 MLB는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야구 리그입니다. 포지션에 대한 높은 경쟁력으로 인해 한국의 e 스포츠 대회 (특히 스타 크래프트와 LOL)는 이기기가 쉽지 않습니다!
따라서 유럽, 북미 또는 오세아니아의 팀이 한국인에 대항 할 때 그들은 꽤 나쁘게 행동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한국은 왜 신경 쓰나요?
“한국의 지배는 스타 크래프트 : 브루드 전쟁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이에 대한 인기와 경쟁력으로 인해 조직, 팀, 코치, 규제 기관 (KeSPA) 등 훨씬 우수한 인프라가 구축되었습니다. 그런 다음 다른 인기있는 e 스포츠 타이틀이 등장하면서 e 스포츠에 대한 사회적 낙인이 줄어들어 경쟁 업체가 더 열심히 훈련 할 수있게되었습니다.”Peter Dakin은 말합니다.
팩보다 앞서 한국인가?
앞에서 언급했듯이 한국은 많은 게임 분야에서 우위를 점하고 있지만 CS : GO 및 DOTA 2와 같은 유럽에서 가장 인기있는 일부 게임에서는 동일한 압도적 우위가 부족합니다.
그러나 피터 다킨은 한국 스포츠맨들이 중국과 다른 아시아의 강대국을 면밀히 따르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국 뒤에는 중국이 있습니다. 지난 두 번의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에서 중국 팀은 2 위를 차지했습니다. 최근에 완료된 Dota 2 TI5에서 중국 팀은 순위에서 2 위, 3 위 및 4 위를 차지했습니다. 세계 최대의 플레이어 층을 보유한 것 외에도 중국은 투자자로부터 많은 돈을 투입함으로써 한국과 인프라 수준이 비슷합니다. 이로써 그들은 타이틀을 위해 한국에 도전 할 수있게되었습니다.”
그래서 그 가치는 무엇입니까?
성공과 광고가있는 곳에는 돈이 있고, 돈이있는 곳에 선수가 있으며, 현금을 튀기는 데있어 현재 최고 개는 중국입니다.
“선수 급여가 거의 공개되지는 않지만 중국 선수와 직원이 더 많은 돈을 받는다는 것이 일반적인 지식이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2015 년 시즌 'The Great Exodus'로 알려진 중국 팀이 2014 년 세계 리그에서 1 위와 3 위를 차지한 상위 2 개 리그 오브 레전드 팀의 선수로 이끌었습니다. ”
놀랍게도 가장 큰 상금 인 CS : GO와 DOTA를 유치하는 게임에는 큰 한국인이 없습니다. 많은 전문가들은이 두 시장에서 한국인이 남긴 격차로 인해 스포츠로서 e 스포츠가 실제로 세계 다른 지역에서 호흡하고 번창 할 수있게되었다고 주장 할 것입니다.
“다른 상위 팀의 대다수가 다른 국가의 플레이어를 혼합하고 지역을 대표하기 때문에 다음 상위 국가를 정량화하기는 어렵습니다.
지역 순위 측면에서, 유럽과 북미는 아마도 3 위로 평등하며 경쟁이 치열합니다. 북아메리카는 Dota 2의 TI5와 2014 하스 스톤 월드 챔피언십에서 우승했지만 유럽이 마지막 두 CS : GO ESL One 이벤트를 지배 한만큼 어려운 곳은 없습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 (League of Legends)에서이 지역의 결과는 비슷하지만 북미가 유럽을 포함하여 많은 선수를 수입한다는 사실은 자국의 재능있는 인재에 대한 논쟁에 반드시 포함됩니다. 두 지역의 모든 지역은 대부분 고르다.”Dakin은 설명했다.
한국은 영원히 지배 할 것인가?
말하기는 매우 어렵습니다. e 스포츠의 진화 적 특성은 자연스럽게 주류의 새로운 게임이 LOL 및 Starcraft와 같은 레거시 타이틀을 인수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로 인해 전 세계 여러 나라에서 새로운 챔피언이 생겨 한국의 지배력을 잃을 것입니다.
그러나 경쟁이 치열한 게임 세계의 많은 사람들은 여전히 한국의 게이머의 인기와 품질에 대해 경계하고 있습니다. 한국이나 중국에서 게임이 인기를 얻는다면 '팬'은 단순히 시장을 주도 할 수 있습니다. 시장이가는 곳은 돈이 들어가고 그와 함께하는 최고의 선수입니다.
한국은 앞으로 몇 년간 여전히 지배적 인 국가가 될 가능성이 매우 높으며, 이는 여전히 스포츠가 여전히 고립되어 있는지 아니면 다른 지역을 따라 잡을 수 있는지에 달려 있습니다.
e 스포츠와 그 발전을 위해 우리 모두가 따라 잡을 수 있고 한국이 돈을 벌 수 있기를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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